안녕하세요,
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.
XE 1.11.0 버전에서 서드파티 위젯이나 게시판에 escape 적용하려면,
HTML 템플릿 파일 상단에 <config autoescape="on" /> 을 명시하여 해당 파일에서 출력하는 값에 autoescape 필터를 적용하도록 되어 있는데, 이렇게 적용 하려고 하니, 해당 서드파티 위젯이나 스킨에 속하는 모든 HTML 템플릿 파일에 <config autoescape="on" />을 넣어 주어야 하는것 같습니다.
이를 좀 간편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,
서드파티 프로그램은 위젯이나 스킨의 xml 파일에서 escape 적용여부를 일괄 지정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ksc
안녕하세요,
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.
XE 1.11.0 버전에서 서드파티 위젯이나 게시판에 escape 적용하려면,
HTML 템플릿 파일 상단에
<config autoescape="on" />을 명시하여 해당 파일에서 출력하는 값에 autoescape 필터를 적용하도록 되어 있는데, 이렇게 적용 하려고 하니, 해당 서드파티 위젯이나 스킨에 속하는 모든 HTML 템플릿 파일에<config autoescape="on" />을 넣어 주어야 하는것 같습니다.이를 좀 간편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,
서드파티 프로그램은 위젯이나 스킨의 xml 파일에서 escape 적용여부를 일괄 지정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ks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