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content

서드파티 스킨 및 위젯은 xml 파일에서 escape 적용여부를 일괄 지정 할 수 있도록... #2323

Description

@keysung

안녕하세요,
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.

XE 1.11.0 버전에서 서드파티 위젯이나 게시판에 escape 적용하려면,
HTML 템플릿 파일 상단에 <config autoescape="on" /> 을 명시하여 해당 파일에서 출력하는 값에 autoescape 필터를 적용하도록 되어 있는데, 이렇게 적용 하려고 하니, 해당 서드파티 위젯이나 스킨에 속하는 모든 HTML 템플릿 파일에 <config autoescape="on" />을 넣어 주어야 하는것 같습니다.

이를 좀 간편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,
서드파티 프로그램은 위젯이나 스킨의 xml 파일에서 escape 적용여부를 일괄 지정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ksc

Metadata

Metadata

Assignees

No one assigned

    Type

    No type
    No fields configured for issues without a type.

    Projects

    No projects

    Relationships

    None yet

    Development

    No branches or pull requests

    Issue actions